안녕하세요? 담당자님이 안내주신 내용은 매번 같은 내용입니다. 계약 초반에 이 케이스로 연락 몇 번 드렸을 때 다른 방법으로 메일을 유료 전환하라고 하여서 유료로 전환 했지만, 매번 같은 상황이라서 여러번 연락을 드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안내주신 KISA 건은 저희가 아사달로 호스팅 이전하기 전에 이미 등록한 상황입니다.
------------------------------------------------------------------------------------------------------- 안녕하세요 호스팅팀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메일 호스팅의 경우 단독 서버를 이용하는 것이 아닌 하나의 서버를 다른 고객님들과 공유해서 쓰는 것으로 같은 서버를 쓰는 다른 고객님 계정에서 스팸메일이 발송될 경우 고객님께서 영향이 갈 수 있습니다.
스팸 메일이 발송되는 것을 확인 즉시 처리하고 있으나 암호가 단순하게 되어 있는 계정들이 많아 미처 처리하지 못한 곳에서 스팸메일이 발송되어 서버 IP가 차단이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또한 매일 새벽마다 스팸처리 되어 있는지 확인 후 해제 요청을 보내는 작업을 하고 있으나 스팸 참고 사이트 및 포털에서 실시간 처리가 아닌 최소 2 ~ 3일정도 걸리고 있어 처리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국내의 경우 KISA에 White Domain으로 등록할 경우 대부분의 포털에 스팸으로 걸리지 않고 정상 발송 가능합니다. 아래의 URL에 접속하셔서 등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URL : https://spam.kisa.or.kr/white/sub1.do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고객님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아사달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엘마르코리아 님께서 남기신 글
호스팅 문의 게시판입니다. 문의 시 사용하시는 도메인명을 적어 주십시오. 비공개 글 확인은 회원 로그인 시 비밀번호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메인 : 엘마르코리아
금요일 저녁에 고객들(대략 50~60여명)에게 안내메일을 보냈는데 7~8명이 이메일이 안들어 왔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이럴때마다 연락이 안오신 다른 분들에게도 개개인에게 연락하여 메일 들어 갔는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수신자 도메인이 naver, gmail, hotmail, daum 등 대부분이 포털 계정입니다.
이런 건으로 이전에도 여러번 전화드렸지만 이런 케이스가 너무 자주 있는데 어떻게 안 되는지요?
그럼 확인 부탁드립니다.
|